rightpersOn KOREA logo 라이트퍼슨코리아 로고
  • Clients

  • Candidates

  • JOBs and NEWs

  • About Us

    • Contact
  • Home

  •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To see this working, head to your live site.
    • Categories
    • All Posts
    • My Posts
    Simon S. Kim
    Feb 18, 2020

    “트렌드 민감한 한국, 아몬드밀크 시장의 핵심국가” 류현욱 블루다이아몬드 한국지사 대표

    in Industry News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얼마전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견과류로 아몬드가 꼽혔다.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에 따르면 소비자 2000명 대상의 조사에서 아몬드는 견과류 ‘선호도’ 항목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주목할 만한 것은 또 있다. 바로 아몬드밀크 수요의 변화이다. ‘아몬드 음료로 섭취한다’는 대답은 37%를 기록했으며, 이는 지난 2014년 대비 15% 증가한 수치다. 아몬드밀크는 ‘프리프롬(Free from, 취향에 따라 피하고 싶은 성분을 배제)’, ‘유제품 프리’ 수요의 증가로 다양한 식물성 우유가 쏟아지면서 무섭게 성장한 슈퍼스타이다. 시장조사기관인 IRI에서도 아몬드밀크는 지난 2017년 미국내 비유제품 음료 시장 매출액에서 74%라는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아몬드밀크가 이토록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는 이유는 무엇일까. 미국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의 류현욱 한국지사 대표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꼽는다. 글로벌 식품 트렌드에 따라 아몬드밀크의 특성이 부각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Read More...


    The Original Article: http://realfoods.co.kr/view.php?ud=20190624000128

    0 comments
    0
    0 comments
    • LinkedIn Social Icon
    • Facebook Social Icon
    • Twitter Social Icon

    3F KiWoom Yes Savings Bank Building, 422 NonHyunRo, GangNamGu, Seoul Korea 06223

    Tel +82-2-6123-0100   Fax +82-2-6123-0188   Email korea@rp4rp.com

    Recruitment License: International F1201220120010 / Domestic 2017-3220163-14-5-00040

    rightpersOn KOREA is a partner company of en world Group

    rightpersOn KOREA Inc. ​라이트퍼슨 코리아(주)